놀라운 변화 테이블 오더 도입으로 인건비 80% 절감하고 매출 130% 오른 매장 이야기

이 글은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작성했습니다.

이 글은 광고이며 작성자는 수수료를 받습니다.

 

사장님들 귀 쫑긋 요기 오더로 매장 운영 대박 나는 법

요즘 가게 운영 힘드시죠?
특히 치솟는 인건비 때문에 고민이 많으실 것 같아요.
그런데 여기, 태블릿 오더 하나 바꿨을 뿐인데 인건비가 무려 80%나 줄고
매출은 130%나 뛰었다는 놀라운 이야기가 있어요!
바로 ‘요기 오더’라는 스마트 매장 솔루션 덕분인데요.

 

요기 오더는 단순히 주문만 받는 기계가 아니랍니다.
테이블 오더부터 키오스크, 웨이팅 관리, 그리고 POS 시스템까지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걸 하나로 딱! 해결해 주는 만능 친구죠.

 

이 친구를 우리 가게에 데려오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우선,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비용 절감이에요.
파일에 보니, 요기 오더 덕분에 직원분들 동선이 확 줄고
인건비를 30~40% 넘게 아꼈다는 후기가 있더라고요.
심지어 어떤 곳은 알바생 두 분 없이도
혼자서 가게를 운영할 수 있게 됐다고 하니,
80% 인건비 절감이라는 말이 빈말이 아닌 것 같아요.

 

테블릿오더로 인건비 80% 줄고 매출 130% 오른 기적!

 

그리고 돈만 아껴주는 게 아니라, 돈도 벌어준대요!
선명한 음식 사진과 자세한 설명 덕분에
손님들이 메뉴를 더 쉽게 고르고 추가 주문도 늘어서
매출이 10% 넘게 올랐다는 사장님도 계시고,
어떤 곳은 무려 130%의 매출 성장을 경험했다고 해요.

 

사용하기 어렵지 않을까 걱정되시나요?
전혀요! 80세가 넘으신 사장님도 사용하실 만큼
정말 쉽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나이 드신 손님들도 전혀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대요.
젊은 손님들은 비대면 주문을 선호하니까 더 좋아하고요.

 

또 한 가지! 요기 오더는 1:1 전담 직원이 배정돼서
설치부터 사용 중에 생기는 문제까지
바로바로 해결해 준다고 해요. 연중무휴 고객센터에
평균 응대 시간이 15분 이내라고 하니 정말 든든하겠죠?

 

지금 요기 오더를 시작하면 월 11,000원이라는
정말 착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이 기회를 놓치면 진짜 후회할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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