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주 필수 템 임대료 정산 자동화하면 뭐가 달라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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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료 정산 스트레스 빌딩 플러스로 이제 안녕

혹시 건물 임대료 정산 때문에 매달 골치 아프셨나요?
엑셀 파일 열어놓고 이메일 보내고 입금 확인하고
이 모든 과정, 일주일이 넘게 걸리기도 하죠?
이제 그런 걱정 싹 내려놓으셔도 좋아요!
‘빌딩 플러스’가 건물주님과 관리자님들의 시간을 확 아껴줄 거거든요.

 

빌딩 플러스는요,
오피스 전문가인 스파크 플러스가 10년 넘게 임대 관리하면서 얻은 노하우로 만들었어요.
그래서 실무자들이 진짜 원하는 기능들만 쏙쏙 담았답니다.
특히 귀찮았던 입금 확인이나 미납 관리 같은 것도 빌딩 플러스가 알아서 다 해줘요.
덕분에 매달 반복되는 업무 시간 확 줄일 수 있어요.

 

일주일 걸리던 임대료 정산, 이제 0원으로 1분이면 끝

 

사용법도 진짜 간단해요!
건물 정보만 등록하면 데이터가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저장되고요.
청구서랑 세금계산서도 클릭 한 번으로 자동 발행해서
임차인들에게 이메일이나 카카오톡 알림 톡으로 바로 보낼 수 있어요.
계약 갱신이나 만료일 같은 중요한 일정도 절대 놓치지 않게 딱딱 알려준답니다.

 

놀라운 건 이 모든 걸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회원가입만 하면 핵심 기능을 바로 쓸 수 있대요.
이미 많은 건물주님과 관리자님들이 빌딩 플러스로 바꾸고 임대 관리가 훨씬 편해졌다고 해요.
일주일 걸리던 임대료 계산과 청구 업무를 1분 만에 끝낼 수 있다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겠죠?

 

시간과 비용을 동시에 아끼고 싶다면,
지금 바로 빌딩 플러스 공식 사이트에서 무료로 시작해 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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